데이터 마케팅에서 가장 중요한건 5g시대의 도래.
5g시대에 마케터가 가져야 할 것들
iot는 마케터에게 중요한 테마이다.
물건이 더 연결되면 소비자에 대해 더 연구를 할 수 있다.
4g시대보다 5g시대에 얻을 수 있는 데이터가 훨씬 많다. 그리고 더 정교한 퍼스널 라이징 마케팅이 가능해진다.
하지만 모든것의 앞단에는 마케터의 고민이 있어야한다.
'고민을 멈추지 말라. 대상에게 집중하라.'
데이터 마케팅에서 가장 중요한건 5g시대의 도래.
5g시대에 마케터가 가져야 할 것들
iot는 마케터에게 중요한 테마이다.
물건이 더 연결되면 소비자에 대해 더 연구를 할 수 있다.
4g시대보다 5g시대에 얻을 수 있는 데이터가 훨씬 많다. 그리고 더 정교한 퍼스널 라이징 마케팅이 가능해진다.
하지만 모든것의 앞단에는 마케터의 고민이 있어야한다.
'고민을 멈추지 말라. 대상에게 집중하라.'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