당신은 자신만의 매력이 무엇이라고 생각하나요? 아름다움을 결정하는 기준은 따로 있다 | 양정원

https://youtu.be/fDNprBVmZJE

이때까지 발레를 하면서 다른사람과 비교를 하면서 했는데, 처음 필라테스를 하고 나서 나의 기분을 물어보고, 나를 위해서 할 수 있다는 기분을 받을 수 있게 되었다.

나의 건강을 위해 움직이게 되고, 다른 사람들에게 알려주고 싶어짐

가장 큰 가르침은 정신, 마음의 변화였다.

내가 능동적으로 뭔가를 하고, 일을 하고, 생각을 하는 것이었다.


나는 어떤 사람이다를 내가 정의하는게 중요하다.


내 기준점이 타인에게 있었다. 

내 기준점이 나에게 있게 된 이후로 자기 몸 긍정주의를 알게 됨


나를 아름답다고 결정하는 기준이 자신이 되어야 한다. 

긍정적인 마음가짐이 긍정적인 행동을 할 수 있게 돕는다.


Questions

자신만의 매력이라고 여기는 부분 (list)


어떤 모습을 볼 때 아름답다, 혹은 매력적이라고 느끼나요?


인간의 매력에 대한 당신만의 판단 기준은 무엇인가요?


당신만의 매력을 가꾸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할 수 있을까요? 

JUNE .

20'S LIFE IN SYDNEY and BUSAN

    이미지 맵

    세바시/세바시 인생질문 100 문답 다른 글

    이전 글

    다음 글